제휴안내 | 로그인 | 회원가입
서울강남 강북,강서,강동,하남 일산,김포,파주 안양,군포,광명,시흥,안산 수원인근 분당,판교,성남,광주,이천 인천,부평,부천,중동,송도 대전,청주,천안,평택 부산,경상도 광주.호남 하남,구리시,의정부,강원 방문/출장
아이디 / 비밀번호찾기
전국(마사지샵정보)
- 서울강남 (56)
- 강북,강서,강동,하남 (46)
- 일산,김포,파주 (15)
- 안양,군포,광명,시흥,안산 (18)
- 수원,용인,동탄,광교,오산 (33)
- 분당,판교,성남,광주,이천 (11)
- 인천,부평,부천,중동,송도 (25)
- 대전,세종,청주,천안,평택 (23)
- 부산,울산,김해,대구,경주 (8)
- 호남,광주,목포,순천,익산 (1)
- 하남,구리시,의정부,강원 (1)
- 방문/출장 (11)
일반업체정보
- 마사지 모든용품 최저가
- 마사지 매트리스 베드
- 현금지급기설치 현금매출증가
- 마사지가운 마사지복
- 정&정 세무회계 상담
- 마사지샵 인테리어
- 여성전용 마사지샵 더 아로마! 가맹점 모집!
커뮤니티
- 삼국마사지카페가기 (1)
- 마사지창업/컨설팅/인테리어 (0)
- 마사지샵후기 (170)
- 자유게시판 (8218)
- 마사지인기글/TIP모음 (0)
- 마사지샵 비품/중고품매매 (3)
- 마사지샵 매매 (59)
- 마사지동영상 (36)
- 마사지정보/효능 (0)
- 무료샵광고등록 (29)
고객센터
- 제휴문의 및 방법 (1)
- 샵광고 제휴안내 (176)
- 샵매매 제휴안내 (57)
- 일반업체 제휴안내 (15)
- 질문/답변/요청 (107)
- 자주묻는질문 (0)
- 공지사항 (1)
전국마사지샵정보/타이마사지/1인샵추천,할인정보

※ 수원 시청역마사지 | 친절한 미소!! 정성이 깃든 손길!! 허니테라피의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를 받아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니테라피 작성일19-08-20 23:46 조회4,086회 댓글34건

마사지 테마정보

테마: #한국인힐러 #스웨디시 / 로미로미 #아로마마사지

본문

허니테라피 실장님께 ☞ 쪽지보내기 ☜  



업소예약시 ☞ 삼국마사지 ☜ 회원이라고 말씀하셔야 표기된 할인가로 이용할수있습니다.​ 


수원 시청역 코리아나이트 뒷편 - 허니테라피

 

6c29e4aa78411bd1681a9576f17a3669_1566389
 

안녕하세요~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인사드립니다~!!

♡정성이 깃든 손길!! 친절한 미소!! 다시 찾을수 있는 샵♡

고객님에 기억이 남도록 항상 노력 하겠습니다~!!

 

6c29e4aa78411bd1681a9576f17a3669_1566389
6c29e4aa78411bd1681a9576f17a3669_1566389
주나 실장님

연진 쌤 소담 쌤

​ 파랑 쌤 ☆​ 빛나 쌤

슬기 쌤 ​ 하리 쌤

​ 바니 쌤 ​ 지은 쌤

​ 다정 쌤 ​ 지원 쌤

6c29e4aa78411bd1681a9576f17a3669_1566390

​수원 마사지 인계동 마사지 시청역 마사지 

수원 스웨디시 인계동 스웨디시 시청역 스웨디시

수원 아로마 인계동 아로마 시청역 아로마

수원 로미로미 인계동 로미로미 시청역 로미로미

 

수원 시청역 코리아나이트 뒷편 - 허니 테라피

 

 

 




업소예약시 ☞ 삼국마사지 ☜ 회원이라고 말씀하셔야 표기된 할인가로 이용할수있습니다.​ 
삼국마사지 바로가기 http://samgook.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dfaswe님의 댓글

dfaswe 작성일

신생업소 번창하세요~~~

수원허니님의 댓글

수원허니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당~

쭌아가자님의 댓글

쭌아가자 작성일

주나 실장님 보구왔는데
마사지도 잘하시고 마인드 개쩔어요

수원허니님의 댓글

수원허니 댓글의 댓글 작성일

또 찾아주세요~^^

돼지처럼님의 댓글

돼지처럼 작성일

입점을 추카드립니다
대박나세요

수원허니님의 댓글

수원허니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빽씨님의 댓글

빽씨 작성일

일요일은 영업을 안하는곳이 많은듯합니다 10군데쯤 전화하다 받은곳이 여기 허니다
예약도 1시간후가 젤빠르다해서 가보기로했어요
시설 괜찮고 연진쌤으로 받았는데
슬림하니 마인드 좋으시네요
관리받구 나와서 피는 담배맛은 역시나 역시입니다 ㅎㅎㅎ

수원허니님의 댓글

수원허니 댓글의 댓글 작성일

또 찾아주세요~ 연진쌤ㅋ
감사합니다~

쭌아가자님의 댓글

쭌아가자 작성일

연진쌤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에 잘웃으시고 재밌게 90분동안 웃으며 마사지 받았네요
이야기가 잘통하니 시간이 너무 빨리가더라고요
막 너무 능숙하게는 아니지만 손길이 장난이 아닙니다
가게 시설도 깔끔하고 실장님 응대도 좋았구요
담에 또뵈요

수원허니님의 댓글

수원허니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연짐쌤 좋지요~ㅋ

빽씨님의 댓글

빽씨 작성일

하나관리사님 후기있길래 믿고 갔는데 와 잘하시네요 가끔다니는데 하나쌤은 진짜였어요

수원허니님의 댓글

수원허니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하나쌤 진짜지요?ㅋ

철이야가라님의 댓글

철이야가라 작성일

스웨디시 처음 받아봤는데 섬섬옥수란말이 딱맞네요

부드러운 손길에 피로가 싹 가시네요 ㅎㅎㅎ

관리사 이름이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아담 슬림하구 마사지 잘하심

추천드려요

수원허니님의 댓글

수원허니 댓글의 댓글 작성일

스웨디시 참 좋습니다ㅋ

곽가네님의 댓글

곽가네 작성일

스웨디시라는 종목은 처음이지만 깨끗한 시설에서 편하게 받고 갑니다.
연진쌤이 관리해주셨는데 정성스러운 손길이 참 좋더군요.

용용쥭어님의 댓글

용용쥭어 작성일

비가 많이오는날인데 회사 근처라 생각나서 예약없이 들렀는데 친절하신 사장님 계시더라구요

이야기좀하고있는데 출근하시는분있었는데 몸매가 후덜덜하시더라구요

누구냐 물어보니 다정관리사 라고해서 바로 예약 ㅎㅎ

마사지 받으며 이야기도 잘하시고 농담코드도 잘맞더라구요

여기는 두번째 방문인데 두분다 괜찮으시고 샤워실이 방마다 있어서 괜찮은거 같애요

sdfaew님의 댓글

sdfaew 작성일

역시 주말엔 미리예약 해야하네요 ㅠㅠ 2시간 기다렸어요 ㅎㅎㅎ

이것두 중독성이 있는듯해요 자꾸 손길이 그리워진다? ㅎㅎ

저번에뵜던 연진 관리사님 재방 가능하다고 해서 다시한번 더 받아보러갔어요

배운지 얼마안됐을때 봤는데 이제는 능숙해졌다랄까? 실력이 쫌 늘으신듯하더라구요

왁싱도 하신다고해서 다음번엔 용기를 내볼까 합니다 많이 아프다던데

빡가야님의 댓글

빡가야 작성일

방금 다녀왔어요 일욜인데도 출근 많이하셨다고 바루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관리사님은 실장님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단발머리에 키크구 글래머하시구 ㅎㅎㅎ
역시 타이틀달고 하셔서 그런지 다른 관리사님들하고 손맛이 틀려요 마치 뱀이 휘감는 느낌이랄까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실장님이라고 하시면 알듯합니다

폴더접어님의 댓글

폴더접어 작성일

태풍이 와도 몸이 근질근질하고 집에만 있으니 우울해서 사이트 검색을 하다가
허니에 전화를 했더니 딱 시간이 맞아서 바로 다정관리사를 만나게 되었다.
나랑 나이가 비슷해서 말도 잘통하고 시간이 훅가버렸네. 마사지는 말하면 잔소리고
내부도 깨끗하고 다정관리사도 좋았고 카운터에 계신 분도 좋았고
재방문 예정이다.

달려라질럿님의 댓글

달려라질럿 작성일

역시 주말엔 미리예약 해야하네요 ㅠㅠ 2시간 기다렸어요 ㅎㅎㅎ
이것두 중독성이 있는듯해요 자꾸 손길이 그리워진다? ㅎㅎ
저번에뵜던 연진 관리사님 재방 가능하다고 해서 다시한번 더 받아보러갔어요
배운지 얼마안됐을때 봤는데 이제는 능숙해졌다랄까? 실력이 쫌 늘으신듯하더라구요
왁싱도 하신다고해서 다음번엔 용기를 내볼까 합니다 많이 아프다던데

타조타고지구한바퀴님의 댓글

타조타고지구한바퀴 작성일

여기는 3번정도 가본거같은데 실장님이랑 두분더 보구 오늘까지 4번째인데
신입생이 들어왔는데 손이 따뜻하구 피부좋구 손가락이 가늘고 이뻐서 느낌 좋으실꺼라고 하는데 초짜라 좀그랬는데 실장님 추천이니 받아보기로함
안경쓰시구 대학생같은 느낌인데 실장님 말대로 더라구요 서툴지만 마사지는 잘배우셨더라구요
초짜티는 나지만 손이 이뻐서인지 나름 느낌 좋더라구요
신입생 화이팅하세요~~~ (이름을 몰라서 신입생으로 ㅠㅠ)

갯가재튀김님의 댓글

갯가재튀김 작성일

첫방문은? 매우만족
매장 깔끔하구 개인샤워실 이라서 좋아요
은별쌤 에게 받았는데 어리신분인데

마사지 밀착감도 좋고 강약 조절도 잘하셔서 괜찮았네요
몸매도 제스타일이라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잘 웃으고 밝은 스타일이라 편했습니다

박나래꼬봉님의 댓글

박나래꼬봉 작성일

추석전날
허니테라피 다녀왔습니다
시설깔끔하고 업장 분위기 괜찮네요
마사지는 강약 조절 잘해주시며 근육이 풀어지는게 느껴지네요
뭉친곳 말고도 이곳 저곳 해주시는 솜씨가 여간 좋은게 아닙니다
짜투리 시간에 방문한거라 70분코스만 받았는데
다음에는 꼭 90분으로 받아야겠어요 ~~~
사장님 후기할인 꼭해주세요~~~~

사랑과전쟁님의 댓글

사랑과전쟁 작성일

어제 좋은방문의 기억으로 후기남겨봅니다.
자주 방문못해도 가끔은 스웨디시 생각나서 다니는데
너무 좋은곳에 다녀온거 같네요.1인샤워장 내부에 향기와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관리받기 너무 좋았습니다.
피로도 풀고 하나관리사님 보고 왔는데 응대 너무 잘하십니다.
애인하고 싶을정도로 마인드 너무 좋은 관리사님이 셨습니다.
실장님도 친절하셔서 추천해봅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요~

와인잔님의 댓글

와인잔 작성일

추석연휴라 엄청 바쁜가보더라구요 전화안받고 꺼져있는데가 태반인데 여기는 2명이 가능하다고 해서
2시간 있다 예약후 ㄱㄱ
저는 실장님? 단발머리에 꽤 괜찮으신분이더라구요
마사지 받으며 농담좀하니 잘받아주시고 어찌나 마사지를 잘하시던지 지명될꺼같아요
친구는 쫌 통통한분이라는데 이분도 되게 잘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쫑스님의 댓글

쫑스 작성일

연휴에 많은 곳이 문을 열지 않아서 전화를 하다가 허니에 전화를 해보니 조금만 기다리면 된다고 해서
예약을 잡았네요. 역시 리뷰에서 관리사가 많더만 이런 연휴에 예약이 되다니ㅎ
외관상으로 건물은 옛날 상가인데 올라가서 내부에 들어가니 사진이랑 똑같이 깔끔하고 잘해놔서 깜놀~
솔직히 관리사에 대한 기대는 안하고 갔는데 와우~
즐겁게 추석 보냈네요

하나둘셋넷님의 댓글

하나둘셋넷 작성일

드뎌 하나쌤 봤네요~~~
전부터 한번가고싶었는데 시간이 안되는관계로 못갔었던 매장이에요
하나쌤 후기가 좋길래 문의하니 한시간후 가능하다고해서 맘먹고 가볼려구 예약을 했죠
가게건물은 좀 낡은건물이었어요 근데 막상 가게안에 들어가니 고급지고 이쁘게 잘되어있더라구요
잠깐 대기하며 음료수 마시다 입실했는데 방에 샤워시설다되어있구요 유리로 한쪽벽면이 되어있었어요 아이디굿ㅎㅎㅎ
하나쌤 들어오셨는데 일단 와꾸좋구 몸매 굿입니다
보통이런쌤들이 마사지 건성으로 하는데 하나쌤 정말 헐~~~~입니다
스타트는 건식으로 하시는데 쪼그만 몸집에 압이쎄더라구요 아로마는 말할것두 없구요
정말 100점만점짜리 쌤이시네요
잘받고 갑니다 담엔 실장님으로 뵈야겠어요

골룸식당님의 댓글

골룸식당 작성일

정말 오랜만에 허니아로마를 방문~~~
휴무때는 약속이 많은지라 기분내서 불금에 연차를 내어서 갔다왔습니다ㅎㅎ
음... 1주일정도 된거같은데 역시 주간이라 그런지 쫌 여유로운 분위기
허니 아로마로 입장하고 결제후 바로 씻구 있으니 하나양 들어오시네요
하나양은 이쁘장한 얼굴과 군살없는 슬림한 체형이 맘에들지만
솔직히 외모나 몸매는 보는사람마다 틀린듯하니니까 ㅋㅋ 제 눈에만 이쁘면 되죵
그리고 복근이 있을거같은 몸매가 사랑스럽습니다 ^^
여기서 봤던 언니들은 마인드는 좋은거 다들아실테고
업드려서 준비하는데 설램 ㅎㅎㅎ
요즘 야근이라 너무 피곤해서 그런지 어깨랑 목이 엄청 뭉쳐있었는데
하나양이 하나하나 다 풀어주면서 사근사근 얘깋도 해주시고 즐겁게 시간보냈내요
화~~~ 그런데 정말 마사지를 받는내내 적절한 압과 힘으로 정성을 주시니 너무시원했고
다 받고나서는 여운이 ㅠㅠ
담에 또 뵈요 하나양~~~

베스잡자님의 댓글

베스잡자 작성일

은별관리사님 최고에요

막둥이와쪄님의 댓글

막둥이와쪄 작성일

잘받고 갑니다

전진게이트님의 댓글

전진게이트 작성일

소담쌤 너무이쁘시네요
정말 모델인듯

요섹남님의 댓글

요섹남 작성일

사장님 잘 받고 왔습니다

민구님의 댓글

민구 작성일

잘 받고 갑니다

쭌아가자님의 댓글

쭌아가자 작성일

역시 만족입니다

Total 253건 1 페이지
전국마사지샵정보/타이마사지/1인샵추천,할인정보 목록
지역 제목 가격 업데이트
강서구 마곡동 The 매력 스웨디시,아로마,왁싱 멀티샵!!매력적인 한국인 관리사의… 댓글2 2 ~ 15 11-13
대전 탄방동 봄스웨디시 스웨디시!! 로미로미!! 고급오일!! 마사지!!최고의 … 댓글1 7 ~ 15 11-12
하남 망월천 미사코스테틱 하남 최고의 로미로미 아로마 테라피 에 힐링을 느껴보세… 8 ~ 10 11-12
강남역 스웨디시트리 강남 최고의 스웨디시 로미로미 테라피!!후기 이벤트 10 ~ 16 11-12
수원 광교 용인 분당 아우라 아우라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 마사지 테라피!! 신규… 7 ~ 13 11-10
수원 시청역 허니테라피 친절한 미소!! 정성이 깃든 손길!! 허니테라피의 스웨… 댓글34 8 ~ 14 11-09
대전 둔산동 타이야스파 스웨디시!! 아로마!! 타이 !! 모든것을 한방에!! 3 ~ 13 11-01
용인 기흥구 U 홀릭 아름다운외모,따뜻한 마인드,실력 겸비,전원 20대!! … 8 ~ 14 10-29
송파구 문정동 하늘스웨디시 스웨디시 감성 테라피 !! 20대 실력파!! 관리사!!… 댓글1 10 ~ 18 10-03
수원역 로데오 라임테라피 명품 퓨어 오일 마사지!! 명품 스웨디시 & 감성테라피… 8 ~ 13 09-12
대전 망고아로마 대전 괴정동 - 스웨디시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남녀공용… 6 ~ 10 09-01
출장마사지 세븐홈타이 ☆서울전지역 경기전지역 전문 출장 홈타이☆ 7 ~ 12 08-14
서울 경기 인천 세븐홈타이 ☆서울전지역 경기지역 전문 출장 홈타이☆ 7 ~ 12 08-14
용인 리프레쉬 흥미로운 섬세한감성★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 ★ 7 ~ 15 05-13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스웨디시! 로미! 딥티슈! 슈얼! 강자! 후기 할인 이… 7 ~ 15 10-29
부천 송내 카인드아로마 최상의 관리사님 들에게! 최고의 아로마 마사지 관리를 … 9 ~ 13 10-14
서초 양재 채린 1 인샵 탄력 미백 림프 케어를 한방에 받아보세요~!!!! 5 ~ 8 10-10
강남 역삼역 딜라잇스웨디시 저희만의 스웨디시!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 왁싱… 댓글4 3 ~ 17 09-26
강남 논현 5월스파 강남 논현 5월스파 스웨디시 로미로미 호텔식 마사지 9 ~ 13
강동 길동역 힐링마사지 선착순 10명 대박할인!!!! 스웨디시!! 로미로미!!… 8 ~ 11 09-21
인천 계양구 달콤타이 타이마사지! 태국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신규오픈 할인이… 3 ~ 6 09-05
강남 논현 벨루티테라피 강남 논현 스웨디시&감성&센스티브 신세계로 초대!! 8 ~ 17 08-13
송파 문정역 송파힐링 문정 송파힐링!! 스웨디시! 스킨케어! 단일코스로 최상… 댓글2 11 ~ 11 08-05
서울 경기 인천 이루리 프리랜서 서울 경기 인천 전지역 스포츠 아로마 마사지 프리랜서 … 6 ~ 18 07-25
서울 경기 인천 이루리1인출장마사지 서울 경기 인천 전지역 스포츠 아로마 마사지 프리랜서 … 6 ~ 18 07-25
서울 경기 인천 이루리1인출장마사지 서울 경기 인천 전지역 스포츠 아로마 마사지 프리렌서 … 6 ~ 18 07-25
의정부역 숲 테라피 마사지 두피관리 피부관리 헤어케어를 한번에!! 고객 맞… 8.8 ~ 8.8
대전 유성 더마치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호텔식마사지!! 정통마사지!! 고품격… 5 ~ 18 07-01
강남 선릉역 영스타에스테틱 아로마 왁싱 을 한번에 가능한 곳!!피로를 확실히 풀어… 7 ~ 18 06-09
성산동 마포구청역 1인샵라임 라임만의 유러피안 감성 / 스웨디시 / 림프 관리!! 9 ~ 16 06-09
강남 신논현 슈가링 신논현 왁싱 !! 스웨디시 !! 감동테라피 !! 5 ~ 13
일산 정발산역 스웨디시돈키호테 20대 힐러님!!섬세한 손길!!스웨디시 감성 로미로미 … 5 ~ 12 05-30
서대문 충정로역 THE테라피 베이직 / 로미 코스로 재방문율이 높은 샵!! 7 ~ 14 04-15
일산 정발산역 라비뉴테라피 ✨전원20대한국미녀관리쌤✨ 신나는초건마-♬일산에서 가장… 댓글1 첨부파일 7 ~ 10 04-04
강남 선릉역 아이레스파&에스테틱 딥티슈,스웨디시,헤드스파 전문샵!!전원20대 한국인 전… 첨부파일 12 ~ 27 03-16
송파 잠실 신천 배타이아로마 신규오픈 가성비 최강 할인이벤트 / 타이마사지와 서비스… 댓글2 3 ~ 5 03-15
서초동 강남역 로미로미마우이 하나코스,두리코스! 하와이안 전통 테라피 강남 로미로미… 12 ~ 30 03-06
서울 경기 럭키홈타이 타이 아로마를 집에서 편하게!! 서울 경기 전지역 홈 … 첨부파일 8 ~ 20 03-06
마포구 마포역 라베라테라피 "올리브&호호바관리" 로미로미 스웨디시 아로마 특별한관… 11 ~ 14 03-06
성남 분탕 야탑 H.T 아로마 분당 야탑 (황토마사지) 최고의 손길. 마사지 탑. 감… 3 ~ 13 03-05
마포역 다임아로마 힐링 만족을 위해 스웨디시&아로마 로 최선을 다하여 관… 7 ~ 12 03-05
서초동 강남역 클래식 차별화된 시스템!아로마테라피를 천사같은 손길로 치유!! 9 ~ 12 02-02
천안 성정동 더착한타이 착한가격 착한 마사지 건식&아로마로 언제나 정성으로 관… 3.5 ~ 7.5 01-31
종로 종각역 휴에스테틱 NEW오픈 스웨디시&로미로미 최고!최상! 힐링으로 만족… 9 ~ 15 01-30
종로구 숭인동 아로아테라피 최고의 관리로 최상의 힐링을 드립니다!!아로마마사지 8 ~ 13 01-19
릴렉싱드라이,아로마 힐링 테라피, VIP힐링테라피,두리… 1 ~ 20 11-24
강서 마곡나루역 수테라피 ★신규오픈★스웨디시&아로마&타이 테라피 마사지♡한국인힐… 7 ~ 12 01-16
강남 선릉역 라우라스파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센시브s 테라피로 손님에게 최상… 12 ~ 18 01-14
수원 시청역 마벨테라피 마벨테라피만에 힐링을 드려 만족하는 시간을 만들어드리겠… 8 ~ 14 01-10
봉천동 서울대입구역 데일리테라피 건식!아로마!로션!마사지로 무거운몸을 가볍게 만들어 드… 3 ~ 7.5 01-10
안양시 박달시장 휴힐링테라피 언제나 편안하고 힐링이되는 최상의 써비스!수기 아로마 … 첨부파일 3 ~ 6 01-08
강남역 역삼역 다온 테라피 신규오픈★감성&스웨디시&로미로미 테라피 마사지 모십니… 댓글4 8 ~ 10 01-07
대전 서구 망고아로마 괴정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감성테라피 최고의 관리사와 함… 7 ~ 13 12-21
세종 도담동 핀란드스웨디시 세종 도담동 핀란드스웨디시 원장님의 강력한 힐링을 받아… 10 ~ 10 12-20
파주 금촌동 마싸마싸 신규오픈 24시 타이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영화관 수면… 2.9 ~ 7.5 12-19
구로,영등포,신도림 더 봄 테라피 여의도점 스웨디시 감성 테라피 림프관리★대박 5만원 할… 8만 ~ 13만 12-17
부천 나인테라피 신중동역 아로마 스웨디시 테라피 마사지 할인이벤트 8 ~ 12 12-16
여의도 설테라피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 스웨디시 전문관리, 아로마마사지… 9 ~ 18 12-16
수원|분당,판교,성남,광주,이천 릴렉스홈마사지 남 녀 커플 환영 타이 아로마 마사지 5 ~ 9 12-16
부평 벨라테라피 부평구정역 아로마 스웨디시 감성 테라피 마사지 할인 이… 11 ~ 13 12-16
수원 수빈1인샵 수원 인계동 - 스웨디시마사지, 로미로미마사지, 아로마… 10 ~ 12 12-16
광진구 구의역 1인샵 은서 감성힐링테라피 전문!! 한분한분 소중히 관리~^^ 12 ~ 20 12-16
인천 도심속 타이마사지 인천 남구 도화동 -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커플마… 3 ~ 11 12-16
수원 인계동 로얄테라피 스웨디시 로미로미 테라피 마사지 할인이벤트 6 ~ 17 12-16
인천 주안동 2인샵 소진&예진 주안역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 건식 테라피 마사지 10 ~ 18 12-16
강북 수유 수유1인샵 혜민 수유역 스웨디시 감성 로미로미 테라피 마사지 12 ~ 20 12-16
강북 태릉 태릉1인샵 수빈 태릉입구역 감성 테라피 로미로미 마사지 다년에 노하우로… 10 ~ 15 12-16
강동 천호 쉼,아로마 천호역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힌국인힐러 할인 이벤트 3 ~ 9 12-16
강서|일산,김포,파주 쏭타이 강서 발산역 타이 아로마 전통 마사지 할인 이벤트 3 ~ 6.5 12-16
마포,홍대 청담힐링타이 마포 합정역 타이 아로마 커플 마사지 할인이벤트 3 ~ 7 12-16
잠실 송파|서울강남 공감 왁싱&테라피 잠실 나루역 천연블랜딩 오일 아로마 마사지 8 ~ 12 12-16
강남역|서울강남 아로마디오 대치동 선릉역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 마사지 테라피 9 ~ 17 12-16
강남 삼성역 엘르테라피 삼성역 내몸을 위한 힐링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 7 ~ 16 12-16
강북 신촌 지오마사지 신촌역7번출구 지오 전통 태국마사지 아로마마사지 3 ~ 9 12-16
대구 나인 왁싱&테라피 대구 대봉동 아로마 스웨디시 하와이안로미로미 마사지 브… 8 ~ 15 12-16
청주 라마타이 청주 봉명동 타이 아로마 커플 마사지 삼국지회원 할인이… 4 ~ 12 12-16
구로,영등포,신도림 비쥬테라피 구로디지털역 정통 스웨디시 와 로미로미 를 겹합한 테라… 7 ~ 12 12-16
강북 구의동 1인샵 윤정 구의 아차산역 로미로미 감성 아로마 마사지 테라피 수료 10 ~ 14 12-16
충주 타이힐링센터 충주 연수동 타이 아로마 커플 마사지, 삼국지회원 할인… 3 ~ 13 12-16
청담동 타이포레스트 청담동 아로 타이 커플 마사지 삼국지회원 할인 이벤트 4 ~ 25 12-16

소재지 :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84 신동아파스텔 824호 사업자등록번호 : 462-44-00385 통신판매업 : 2017-수원팔달-0388
회사명: 삼국MNC 사이트명: 삼국마사지 대표자: 임돈혁 대표전화 : 031-226-9117 고객센터 운영시간 : 10:00 ~ 18:00
COPYRIGHT © 2011 http://samgook.co.kr ALL RIGHTS RESERVED.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